라운드랩 독도패드 사용 후기
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라운드랩 독도패드 사용 후기

by 골든피그0226 2021. 1. 8.

 

 날씨가 춥고 건조하니 피부에 각질이 많이 생긴 듯 피부결이 거칠어지기 시작했어요.

가끔 필링제를 이용해 각질 제거를 해주기도 하지만 매일 각질관리의 필요성이 느껴졌어요.

그래서 트러블이 올라온 얼굴에 자극이 없으면서도, 세안 후 각질정돈을 해 줄 제품으로 패드를 구매하게 됐어요.

요즘 들어 또 트러블이 마구 올라오기 시작해서 제가 즐겨보는 유튜버 디렉터 파이님의 영상을 참고해 제품을 선택했어요. 

PHA성분이 들어있고 각질 제거, 피부 장벽 케어까지 가능한 라운드랩 독도패드로 결정해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제 피부타입이 수부지이면서 트러블이 자주 올라오는 타입이다 보니, 수부지도 사용하기 좋으면서 트러블 케어와 각질 케어까지 가능하다는 점에서 독도패드가 마음에 들더라고요. 

 

 

라운드랩 독도패드의 용량은 120g으로 패드가 70매 들어있어요.

정가는 24,000원인데 할인받아 구매한 가격은 17,280원이었어요.

 

안에 패드를 집는 집게는 들어있지만 뚜껑을 열었을 때 한 번 더 막아주는 씰링 뚜껑은 없습니다.

그래서 최대한 빨리 사용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집게도 뚜껑 안에 고정해서 보관할 자리가 있었으면 좋았겠지만 그건 없네요. 

열어보면 액은 충분히 들어있어요. 안을 본다고 살짝만 기울였는데도 액이 흘러넘칠 만큼 충분히 있어요.

씰링 뚜껑이 없어도 액이 충분해서 그나마 다행이에요.

 

 

패드의 크기와 두께도 적당해서 한 장으로 얼굴 전체와 목까지 닦아주기 충분해요.

그리고 다 사용하고 나도 패드가 흐물흐물 해지는 재질이 아니에요. 제법 탄탄한 편입니다.

패드의 거친 면으로 얼굴을 닦아주고, 뒤집어 두드려 주었는데 패드에 촉촉한 수분감이 끝까지 남아있었어요.

제품 자체의 성분도 주의성분 없지만 패드의 재질도 순면이에요.

패드의 재질까지 좀 더 신경 써서 만든 티가나는 제품 같았어요.

얼굴에 팩으로 붙여놔도 두께며 재질이 괜찮아서 팩으로 사용하기 좋아요.

패드로 닦아줄 때 피부에 보습감도 주어서 닦고 나면 당기거나 하지 않았어요.

각질은 정돈되면서 보습을 주는 제품이에요.

 

 

그래도 각질이나 요철은 정리가 되는 것 같았지만 여드름이 확 없어지거나 블랙헤드가 줄어드는 효과까지는 느끼지 못했어요.

혹시 여드름이나 블랙헤드를 없애는 기능에 초점을 맞춘다면 실망하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매일 피부결 정돈하고 한 번씩 팩으로 사용하면 아마 길어야 한 달 정도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은데, 정가인 24,000원을 주고산 다면 비싸게 느껴질 것 같아요.

꼭 할인을 받고 구매하세요.

 

 

 

 

 

 

저에게는 라운드랩 독도패드가 꽤 잘 맞았어요. 그래서 다음에 산다면 몇 통 쟁여두고 싶을 정도입니다.

지금 같은 건조한 계절에는 각질 제거와 보습용으로 사용하고, 더운 날씨에는 냉장고에 넣어두고 보습 진정용 팩으로 사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성분이 좋다고 해도 너무 물 같아서 별다른 기능을 못 느끼는 제품이거나, 효과는 좋아도 성분이 좀 별로이면 팩을 하기에는 꺼려지는 제품도 있는데 라운드랩 독도패드는 그렇지 않아요.

성분도 좋으면서 사용감도 확실히 좋았어요.

매일매일 사용해도 자극적인 사용감도 없었고, 각질 제거도 기대한 만큼 잘해주고 있어요.

재구매 의사도 있고, 추천 의사도 있는 그런 제품입니다.

 

그리고 혹시 전성분 확인 필요하시면 아래 사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