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올 샴푸 메디올 트리트먼트 내돈내산 후기
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메디올 샴푸 메디올 트리트먼트 내돈내산 후기

by 골든피그0226 2020. 12. 16.

 

 

 메디 올 샴푸(MEDI ALL RCP ANTI-HAIR LOSS SHAMPOO)와 메디 올 트리트먼트(MEDI ALL RCP ANTI-HAIR LOSS TREATMENT)는 네이버 앱을 열면 광고가 많이 나오는 샴푸고 광고 문구가 너무 와 닿아 구입하게 됐어요.

광고에 보면 사춘기 아이 정수리 냄새 해결이라는 문구를 봤거든요. 거기에 비듬도 없애 준다고 하는 광고도 있었고요.

메디 올 공식몰에 들어가서 보면 머리 떡지고 냄새나는 걸 잡아주고, 각질과 비듬을 개선시키고, 가렵고 건조함도 개선시키고, 머리 빠짐도 개선된다고 나와 있네요.

이것만 보면 메디 올 샴푸 하나만 쓰면 우리 가족이 가지고 있는 문제점은 이 샴푸 하나로 다 개선해 줄 것만 같더라고요. ㅎㅎ

 

구매는 메디올 공식몰에서 했고 메디올 샴푸 800ml + 트리트먼트 200ml를 같이 구입했고 가격은 68,700원이었어요.

공식몰에 2주 테스터 무료 증정이 되는 구매 선택이 있고, 재구매 세트라고 해서 가격과 구성은 같은데 2주 테스터를 주지 않는 선택도 있어요.

저는 뭣도 모르고 재구매 세트를 선택해 2주 테스터를 못 받았어요. ㅜㅜ 바보 바보

잘 보고 선택하셔서 2주 테스터 무료증정 꼭 받으세요.

샴푸가 결코 저렴하진 않으니까요.

 

 

샴푸를 구입하기 전에 제가 전적으로 신뢰하는 화해 앱에서 성분과 평점을 확인해 봤어요.

성분 중에 알레르기 유발 주의성분인 리날룰(Linalool)과 리모넨(Limonene) 두 가지가 들어있어요.

아무래도 두피 냄새를 잡아주기 위해 들어가는 향료 같아요. 

화해 앱에 평점은 4.56으로 높은 편이에요. 평가가 나름 괜찮은 편 인 것 같아요.

알레르기 유발 주의성분 때문에 살짝 고민했는데, 저는 일주일 내내 이 샴푸만 쓰진 않을 거고 다른 주의성분은 없어서 결국 구입했어요.

혹시 이 두 가지 성분에 예민하시면 참고하세요.

 

 

 

 

공식몰에도 샴푸 하실 때 거품을 내고 3분 정도 뒀다가 헹구라고 나와 있어요.

그렇게 하면 머리 밑이 살짝 시원한 느낌이 들어요. 그래서 헹구고 나면 더 깔끔해진 기분이 들고요.

향은 강하거나 거슬리지 않아요. 그냥 건강한 허브향 같은 향이 나요.

제형은 흐르듯 묽은데 완전 줄줄 흐르지는 않아요.

거품도 잘 나요. 

성분 좋은 샴푸 중 거품이 잘 나지 않는 샴푸도 있는데 메디 올 샴푸는 그렇지는 않아요.

제 모발은 극손상 모예요. 그래서 어떤 두피샴푸 중에는 샴푸하고 나면 머리가 너무 뻗뻗해져서 헹굴 때 머리에 손가락도 들어가지 않는 경우도 있었는데, 메디 올 샴푸는 그렇지는 않아요.

헹구고 나도 어느 정도 부드러워요.

 

 

 

 

사춘기 아이는 머리 감은 후에도 머리 밑 냄새가 계속 날 때가 있는데, 메디 올 샴푸는 샴푸 후 머리 밑 냄새는 확실히 없어졌어요. 

그리고 남편도 가을과 겨울이 되어 계절이 건조해지면 잘 쓰던 샴푸인데도 비듬이 생길 때가 있는데 그런 점도 없고요.

확실히 냄새와 비듬은 효과가 있긴 해요.

 

저는 머리 빠짐이 심해서 사용하는데, 사용한 지 한 3주 정도 되었지만 아직까지 머리 빠짐이 눈에 띄게 개선이 되진 않았어요.

근데 제가 이 샴푸를 매일 사용하진 않아요. 워낙 극손상 모라 일주일에 반 정도는 모발샴푸를 써주거든요.

그래서 효과가 좀 더 사용해야 나타나는 건지 저에겐 효과가 없는 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트리트먼트의 정식 이름은 메디올 알시피 안티 헤어 로스 트리트먼트이네요.

 

 

 

 

 

 

 

저 같은 극손상 모인들에게는 필수인 트리트먼트는 상당히 꾸덕해요.

저렇게 손바닥에 짜고나도 형태가 흐트러지지 않을 정도로 꾸덕해요.

그래서인지 모발에 영양을 많이 주는 것 같아요.

물론 극손상모는 트리트먼트까지 해도 드라이 전에 결국 또 뭔가를 발라줘야 하지만 그래도 트리트먼트까지 하고 헹구고 나면 확실히 머리가 부들부들해요.

 

메디 올 샴푸는 가족이 다 같이 사용하기 좋은 샴푸는 맞아요. 그런데 온 가족 샴푸로 가성비가 좋으면 더 좋을 텐데 가격이 비싼 게 흠이에요. 

그래도 가족 각각의 문제점을 개선할 샴푸를 따로 따로 산 셈 치고 사용하면 마음은 편할 것 같아요.

지금까지 사용감은 만족스러워서 재구매 의사는 확실히 있습니다.

다만 다음번엔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할 방법을 연구해 사야겠어요.

 

 

반응형

댓글